신한은행 피크타임 텔러 자기소개서 면접내용
▲신한은행 피크타임 텔러 합격 자기소개서
업무를 신속하게 습득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우수 텔러가 되겠습니다. 전문성을 갖춘 핵심인재가 되기 위해 고객을 설득하여 은행수익창출에 기여할 것이며 고객 사후관리를 철저히 해나가겠습니다. 나름대로의 서비스 상품을 계발하여 고객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리뷰하시려면 www. resumenews.co.kr
▲신한은행 피크타임 텔러 과거 면접 질의내용
1. 은행창구업무 경험이 있으십니까?
2. 어떤 업무에 능통하십니까?
3. 민원인을 처리해 보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4. 외국인 손님을 접대하실 수 있습니까?
5. 창구업무 외에 영업업무도 가능합니까?
▲신한은행 피크타임 텔러 채용 소식
신한은행은 연간 1000명 규모의 피크타임 텔러를 신규 채용하고 상반기 중으로 신입직원 700명을 채용한다.
신한은행은 여성인력 일자리 창출을 위한 피크타임 텔러 채용 외에 현재 진행 중인 전담텔러 250명 채용을 포함해 올 상반기 중으로 예년보다 500여명 많은 700명 내외의 신입행원 및 전담텔러를 채용할 계획이다.
피크타임 텔러는 영업점 고객이 집중되는 점심시간 전후 1일 5시간 정도 근무를 하는 텔러로, 금융권 경력이 있는 여성인력을 대상으로 분기별 200명~300명씩을 선발해 입출금 등 창구 업무를 담당시킬 예정이다.
피크타임 텔러는 시중 각 은행들이 바쁜 시간에 고객서비스를 만족시키기위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금융기관 창구 근무경력이 있는 분이면 응모 할 수 있다.